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2023년 처녀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by 곤솔이 2023. 1. 22.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2일


2023년도에는 자꾸 눈이 높아지네요. 목성이 처녀자리의 삶에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과 목표를 던져 놓습니다. 과정을 중시하는 처녀자리는 작은 성과를 내더라도 충분히 뿌듯해 하지만, 올해 같은 경우는 더 높이 도약해야 만족하게 될 듯하네요. 일상에 치이지 않도록 속도와 강도를 잘 조절하셔야 합니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일을 바라봐야 되며 스스로 보살피는 일에도 미리미리 신경 쓰세요. 4월에는 의미심장한 예지몽을 꾸게 될지도 모릅니다. 쫓아야 될 목표와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기대해도 좋으니 항상 메모장을 가까이 하세요.

 

 

 

힘에 부치는 일이 있을 수도 있으니 대비하세요

 

토성이 움직이며 감정적으로 힘에 부치는 일들이 찾아오는 한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것도 허투루 넘기지 않는 성향 때문이기도 해요.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시작하는 수성이 상황을 재점검하라는 신호를 보내올 테니 이를 항상 주시하세요. 

 

확신이 서지 않아도 적극적으로 나아가세요

 

어디로 움직여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아도 답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이때 한동안 멀어져 있던 누군가가 보내온 뜻밖의 위로와 지지가 커다란 힘이 됩니다. 

 

성과를 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직장에서는 연초부터 신속한 성과를 낼 수 있는 가능성이 있네요. 이를 대비해서 성과를 이룰 수 있다면 이는 삶에 엄청난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여름에 새로운 자리를 제안받을 가능성이 있지만 급할 건 없습니다. 압박이 큰 자리인 만큼 충분히 고민하시고 선택하세요. 모든 것이 준비됐을 때 찾아올 또 다른 기회가 있을 수 있으니까 신중하세요. 재정적으로는 9월부터 11월까지가 가장 여유롭습니다. 8월에는 예상치 못한 지출로 신경이 곤두서지만 위기감을 느낄 정도는 아닙니다.

2023년 사자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2023년 사자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에게 2013년은 자신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들을 던지는 해입니다. 내가 바라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변화를 꿈꾸기에는 너무 늦은 건 아닌지 스스로 질문

plu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