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2023년 사자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by 곤솔이 2023. 1. 1.

사자자리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에게 2013년은 자신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들을 던지는 해입니다. 내가 바라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변화를 꿈꾸기에는 너무 늦은 건 아닌지 스스로 질문을 구하고 2023년에는 그 답을 찾아야 하는 운명입니다. 4월에는 미래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개인적인 신념과 가치관 그리고 이를 대하는 자세까지 돌아보게 만들며, 삶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익숙한 것에 반기를 들고 혁명을 주도한다는 천왕성이 곁을 지켜주는 만큼 위험을 감수할 용기가 있다면 이 흐름에 몸을 던지세요. 삶의 항로를 뒤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확실한 비전을 세우고 전진하세요

 

3월에는 현상 유지를 원하는 토성의 영향권에서 완전히 벗어나 모든 의무와 주변의 기대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지인에게 솔직히 터놓은 고민을 앞날에 대한 확실한 비전으로 세우세요. 

새로운 소울 메이트를 만날지도 모르겠네요

 

연인 혹은 절친한 친구와 관계를 생각해 보기에도 좋은 기회입니다. 직업과 성향 라이프 스타일과 상관없이 원하는 대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하반기를 가집니다. 그리고 새로운 소울 메이트를 발견할지도 모르겠네요.

 

2023년은 당신의 커리어에 있어 기회의 해입니다

 

커리어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는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될 것이며 유능한 동료 많은 예산 등 성과를 불러오는 목성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줄 것이니 일이 있다면 추진하고 밀어붙이세요. 2024년부터는 누군가의 야심이 펼치는 일에 기여하는 만큼 2023년도를 기회를 마음껏 누리세요.  3월과 9월에는 뼈아픈 지출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대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다 10월부터 수입이 차곡차곡 모이기 시작합니다.


 2023년 게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2023년 게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크고 작은 변화와 맞닥뜨리면서 집중력이 흐트러진 상태에서 새해를 맞이한 게자리는 새해를 기점으로 거대한 변화를 맞닥뜨리게 되는데요. 이는 예상 밖의 풍파처럼

plus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