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2023년 사수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by 곤솔이 2023. 1. 1.

사수자리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2일


아무리 행복한 여행이라도 결국 집에 돌아오거나 머무를 곳을 찾아야 하는 법입니다. 올해 사수자리는 전과 달리 안정적인 생활을 꿈꾸게 될 수 있습니다. 목성과 토성이 강력하게 결합해서 보다 견고한 자리를 겨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전적인 버킷리스트를 포기하는 일은 못내 아쉽고 정책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이런 변화 역시 새로운 도전으로 받아들입시다. 무엇을 목표로 움직이고 있는지 방향을 분명하게 설정한다면 오래전에 없던 추진력을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친구관계가 연인으로 발전하지도 모르겠네요

 

애매모호한 관계 역시 상반기를 기점으로 명확한 방향을 향해 움직일 전망입니다. 편한 친구 사이였던 누군가와 한층 다채로운 영향을 주고받는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대를 매력적으로 느끼게 만드는 금성과 2~3월쯤 목성과 가까워지면 로맨스 기운이 강력해지는데요. 이미 연애 중이라면 보다 진지한 사이로 발전하기 좋은 타이밍입니다. 오랜 연인과의 관계는 한층 더 단단해질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하반기에 연인은 안정적인 곡선을 그리며 나아갈 예정입니다. 

 

깜짝 승진할 수도 있지만 재정적으로는 조심하셔야 해요


직장에서는 예상치 못한 소식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깜짝 승진의 대상이 되거나 눈여겨보던 자리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되거나 겸손하기만 한 사수자리지만 주변의 응원과 지지에 힙입어 용기 있게 기회를 전부 거머쥐게 될 것입니다. 위치와 역할의 변화에 따라 재정 사항은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특히 연초 몇 달간은 돈 관리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다 보면 자금이 충분히 지 않아 단념해야 했던 일들을 다시 추진해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2023년 전갈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2023년 전갈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2일 전갈자리의 2023년은 심오한 생각과 고민으로 가득할 전망입니다. 12개의 별자리를 순회하는 데 무려 200년 넘게 걸리는 명왕성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plus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