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영수증 한 장이면 200만원주는 '만원의 행복권' 행사 이벤트

by 곤솔이 2022. 12. 16.

12월 16일부터 딱 열흘 동안 정부에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이 이벤트는 14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본인 명의 휴대폰만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라도 참여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가운데 로또 모르시는 분 없죠? 로또 1등 되는 것을 상상만 해도 참 행복한 일인데요. 12월 16일 오전 9시부터 열흘 동안 따로 복권 구입 없이 동네 슈퍼에서 만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자동으로 복권에 응모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만원의 행복권' 이벤트


바로 만원의 행복권이라는 행사인데요. 이 행사는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몰같은 곳이 아니라 식당 가게 등 소상공인 점포나 전통시장에서 결제하고 받은 영수증만 가능하고요. 신용카드, 체크카드, 제로 페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현금 모두 다 가능합니다. 

3등 : 5만원 상품권 2700명

2등 : 50만원 상품권 100명

1등 : 200만원 상품권 50명

 


12월 16일부터는 성탄절인 12월 25일까지 시장에서 1만 원 이상 구입한 영수증은 그냥 버리지 마시고 휴대폰으로 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윈윈터페스티벌 경품. kr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것은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 참여 가능하므로 시장에서 구매하실 때마다 사진으로 찍어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이 이벤트의 취지는 소비심리 회복과 중소 소상공인의 상품 판매를 돕고 홍보해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과 같이 신청하면 좋은 제도가 하나 더 있습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이벤트 


이번에 새로 출시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인데요. 이를 이용해서 결제하면 누적 결제 금액이 1만원당 '온누리 소비 복권' 응모권 1회가 자동으로 적립되게 됩니다. 단, 처음 3회는 5만 원마다 응모권 1회가 정립되고요. 온누리상품권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참여하기를 누르셔야 합니다. 

 

등록 방법

 

이 상품권은 별도의 카드발급이 필요 없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온누리 상품권 앱에 등록하고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이번에 세법이 변경되면서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는 카드는 소득공제를 무려 4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렴한 가격으로 전통시장에서 장도 볼 수 있고 복권 이벤트 응모도 하면서 소득공제도 받고 여러 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온누리 소비복권' 이벤트

 

11월부터 2023년 1월까지 3개월 동안 총 7회 차에 걸쳐서 진행되는데요. 각 회차별로 중복해서 참여 가능하고요. 총 7번까지 응모 가능합니다. 

 

5등 : 1만원 상품권 4천 명

4등 : 5만원 상품권 800명

3등 : 20만원 상품권 200명

2등 : 50만원 상품권 80명

1등 : 100만원 상품권 40명

이 상품권은 7회를 합쳐서 계산한 것이 아니라 각 회차별로 지급되는 상품권이므로 이렇게 7번씩 총 17억 원에 해당하는 이벤트입니다.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한 만큼 여러 번 당첨이 가능한데요. 단, 1인 최대한도는 100만 원까지라고 하네요. 꼭 경품 이벤트 때문은 아니더라도 기존 사용하던 카드에 충전해놓고 나중에 활용해도 소득공제 등 혜택이 많으니까 소상공인도 돕고 경품 당첨도 기대할 수 있으니 이 이벤트도 살펴보시고 도움이 된다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윈윈터페스티벌.kr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