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하이키, 미니앨범 '로즈 블러썸' 컴백.. 첫번째 미니앨범

by 곤솔이 2023. 1. 5.

하이키-미니앨범



하이키가 데뷔 처음으로 미니앨범 '로즈 블러썸'으로 컴백합니다.

 

5일 오후 6시 하이키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로즈 블러썸(Rose Blossom)'을 발매합니다. '로즈 블러썸'은 하이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가 녹아져 있는 미니 앨범인데요.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 힘든 인생이지만 자신의 꿈과 희망을 붙잡고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피어날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전작인 '애슬래틱 걸'과 '런'에서 외적인 건강미를 표현하려 했던 것과 대조적으로 건강한 정신에 포커스를 맞추며 미니앨범의 컨셉을 명확히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이키는 이번 미니앨범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도 진행했는데요. 타이틀곡인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인기 그룹 데이식스의 영케이가 작사를 했고, 수록곡 '드림 트립'은 우주소녀의 엑시가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몽환적이면서 설레는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습니다. 이외에도 수록곡 '크라운 주얼'에서는 더 보이스 타일랜드 시즌1의 준우승자인 타차야(Tachaya)와 협업을 진행하면서 색다르면서도 다양한 시도를 하였습니다.

 

 

인류가 최초로 이름 붙인 색, 빨강의 역사

 

인류가 최초로 이름 붙인 색, 빨강의 역사

새빨간 입술과 타오르는 불, 정열적이면서도 강렬한 인상의 색인 빨강은 초록, 노랑과 함께 인간의 눈에 가장 쉽게 인식되는 색 중 하나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빨강의 역사에 대해 살펴보겠

plu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