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2023년 쌍둥이 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by 곤솔이 2023. 1. 23.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내 자리에 대한 욕심이 크지 않은 쌍둥이자리는 실패나 실수에도 개의치 않고 언제나 홀가분하게 움직여왔었습니다. 하지만 2023년엔 토성이 접근하면서 한층 진지한 태도로 삶을 바라보게 되는데요. 분명한 목적과 방향성이 생기니 전에 없는 출세욕이 솟구치기도 합니다. 올 한 해 좋은 소식은 토성이 확실한 보상을 몰고 올 거라는 것이고요. 확신이 서면 주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봄에는 과거를 추억하는 때가 잦아지고 6월에는 가볍고 즐거운 삶을 살고 싶은 의지가 샘솟겠지만 퇴보하고 싶지 않다면 현재에 집중하세요. 

 

 

 

2023년은 로맨스의 해

 

인간관계는 순탄한 편입니다. 수성과 목성 금성이 만나는 사물과 사월에는 연애운이 상승합니다. 과거의 연인이 알고 보니 여전히 당신을 기다리고 있거나 이별의 슬픔에 빠진 당신은 위로해 줄 완벽한 인연이 등장하는 상황이 펼쳐질지도 모릅니다. 6월에 찾아오는 인연은 장난기 넘치는 가벼운 연애 상대로 적합하고 이후 좀 더 먼 미래를 바라볼 수 있는 인연도 찾아오게 됩니다. 꾸준히 밀려드는 로맨스 기회가 개인적인 삶에서 압박감을 상실시키며 홀가분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2023년은 일복이 많네요

 

토성의 꾸준한 활력으로 일복은 차고 넘칩니다. 그러다 5월이 되면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오고 지금 몸담고 있는 직장과 직무에 대해 장기적으로 따져볼 일이 생기게 됩니다. 될 대로 되라는 식의 태도는 도움이 되지 않으니 변화 의지를 가지고 문제를 신중히 바라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적으로 무리한 일에 뛰어들지 말아요

 

금전운은 4월과 7월이 가장 좋습니다. 연말에는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감당할 수 없는 일에 무리하게 뛰어드는 폐기는 올 한 해는 접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황소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2023년 황소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2023년 예측할 수 없는 한 해가 펼쳐지네요. 황소자리는 황소자리에게 2023년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2020년에 쌓았던 토대를 계속해서 쌓아야 되는 시기입니다. 그만큼

plu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