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물병자리의 2023년 별자리 운세는?

by 곤솔이 2023. 1. 23.

물병자리 : 1월 21일~2월 19일

 

물병자리들은 2023요 2023년도 5월에 큰 위기가 한 차례 올 수 있습니다. 그 위기는 당신을 좌절하게 하려고 오는 것이 아니라 엄청난 배움과 깨달음을 주기 위해서 오는 위기인데요. 이 위기를 극복하고 나면 물병자리는 가뿐한 몸과 마음으로 남은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됩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즐겨라


지난 3년 동안 당신의 곁에 머물면서 당신을 회복시켜주고 더 강한 사람으로 성장시켜 주었던 토성이 문득 그리워질 수 있는데요. 그래도 흔들리지 말고 전진해 나가셔야 됩니다. 올해 물병자리는 혼자만의 시간을 의미 있게 채우는 일에 집중해야 될 운명입니다. 다행히 아직은 토성의 흔적이 당신의 추진력이 되어서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연인과의 관계에 변화가 있을 수 있다


이제는 재생과 부활을 돕는 명왕성이 당신을 도와줄 텐데요. 금성이 4주간 곁에 머무르는 시기에는 작은 관계도 쉽게 주도권을 쥘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의 주도로 연인과 새로운 규칙을 세우게 될지도 모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더 매력적인 상대를 찾아 떠나거나 또 다른 관계에 은근슬쩍 발을 담그는 것 또한 충분히 가능한 해입니다.  반대로 연인의 갑작스러운 변화나 요구에 이해심을 발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직장을 바꾸고 싶어할지도 모르지만 참아라

 

커리어에 있어서는 뚜렷한 이유 없이 다른 자리를 찾아 나서는 변덕에 조심하세요. 그러한 마음이 들어도 주변에 의견을 구하거나 정보들을 신중히 찾아보면 현재 가진 커리어를 이동하는 것이 완벽한 대안이 아니라는 것 또한 알게 될 것입니다. 

 

한동안 지출이 자유롭지 못하다


지루하다면 소소하게 리프레시한 취미를 시도하면서 직장과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하지만 토성의 영향권이 아직도 있기 때문에 재정적으로 한동안 지출이 자유롭지 못합니다. 그러나 연말에는 소소한 이득이 있을 수 있으니 너무 실망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3년 사수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2023년 사수자리의 별자리 운세는?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2일 아무리 행복한 여행이라도 결국 집에 돌아오거나 머무를 곳을 찾아야 하는 법입니다. 올해 사수자리는 전과 달리 안정적인 생활을 꿈꾸게 될 수 있습니다. 목성과 토

plus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