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2024년 갑진년, 대박나는 띠 3가지

by 곤솔이 2023. 12. 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4년 갑진년, 대박나는 띠 3가지, 살펴보겠습니다. 2024년에 어떤 띠가 좋은 운을 가지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2024년 대박나는 띠

 

2024년에 행운이 오는 띠

 

1. 호랑이 띠

▶︎ 2023년 동안 호랑이띠는 하는 일이 다 잘되지는 않았던 해입니다. 어떤 일을 하건 사사건건 방해받는 요소를 만나고 감정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기복이 적지 않은 해를 보냈는데요. 2024년 새해에는 호랑이 띠에게 굉장히 좋은 운이 오게 됩니다. 귀인이 찾아오게 되며, 흔하지 않은 성공의 기회가 옵니다.

그뿐 아니라, 내가 마음먹고 의지를 가지고 진행시키는 일이라면, 내가 노력한 이상의 성과를 볼 수 있는 귀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특히 호랑이 띠이면서 양력 5~6월 출생자, 그리고 사주에 5라는 글자가 많이 있는 분일 수록 이러한 행운의 기운은 더욱 강해집니다. 대인관계 운과 재물운, 건강운까지 모두 좋은 편이며, 특히 상반기에 여러 가지 행복한 기운이 많이 있습니다.

 

2. 원숭이 띠

▶︎ 2024년에 대박 나는 또 하나의 띠는 바로 원숭이 띠입니다. 요새 경제도 어려운데 2024년에 원숭이 띠는 재물운과 성공운에 있어서 상당히 좋기 때문에, 새롭게 사업을 구상하는 분들이나 사업을 시작하는 분이라면 내가 의지를 가지고 일을 열심히 해나가는 전제 하에 큰 행운과 성공이 따라올 수 있습니다. 특히 2023년에 고난이 많았던 원숭이띠라면 2024년에는 더욱 큰 반전을 노릴 수 있는 해이므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말고 성실하게 정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3. 닭 띠

▶︎ 2023년에 정말 기운이 좋지 않았던 띠가 바로 닭띠인데요. 이 분들이 2024년도에는 대박을 터뜨릴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2024년 갑진년에 닭 띠에게는 재물운과 함께 귀인운도 많이 들어옵니다. 특히 내가 어려움에 처해 있다면, 그 시기마다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내가 포기하지 않고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상황을 헤쳐가나 간다면, 하늘이 당신을 도와주는 운입니다. 특히 어려웠던 2023년 동안 움츠렸던 기운이 서서히 피어나는 2024년이기 때문에 지금 힘든 일이 있고,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헤쳐나가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아이돌 연예인처럼 피부가 밝아지는 피부미백 시술

 

아이돌 연예인처럼 피부가 밝아지는 피부미백 시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돌 연예인처럼 피부가 밝아지는 피부미백 비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나 태연처럼 피부가 하얀 연예인들의 피부미백 비법이 궁금하신 분

plu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