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열쇠방식 자동차시동이 안걸릴 때 원인과 대처방법

by 곤솔이 2023. 9. 1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열쇠방식 자동차 시동이 갑자기 안 걸릴 때 원인과 대처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 시동이 안 걸려서 당황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자동차 시동 거는 모습
자동차 시동이 안걸리는 원인과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자동차 키로 시동을 걸 때 나는 소리로 판단한다

자동차를 시동 거는 방법은 기존의 자동차 열쇠키로 돌려서 시동을 거는 방식과 스마트 키로 버튼을 눌러서 시동을 거는 방식이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자동차 열쇠키로 돌려서 시동을 걸었는데 시동이 걸리지 않았을 때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가 시동이 안 걸리는 원인은 자동차 키를 돌려봤을 때, 시동 걸리는 소리가 나는지, 안 나는지, 소리가 난다면 소리가 강하게 나는지, 약하게 나는지로 어느 정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을 참조해 주세요.

 

자동차 키를 돌렸을 때 시동 거는 소리가 안 난다

자동차 키를 돌려 시동을 걸었는데 아무런 소리가 안 난다면 이는 변속레버가 고장 났거나, 스타트모터가 고장 났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럴 때는 긴급출동 및 보험서비스를 불러서 해결해야 합니다.

 

자동차 키를 돌렸을 때 시동 거는 소리가 약하게 난다

시동을 걸었는데 소리가 약하게 나오면서 한 번에 착착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시동이 아예 안 걸린다면 이는 스타트 모터에 이상이 있거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가능성이 특히 높기 때문에 점프서비스를 받아야 하는데요. 보험을 불러서 무상으로 점프서비스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 키를 돌렸을 때, 시동 거는 소리가 강하게 난다

시동을 걸었을 때, 시동거는 소리가 강하게 나오지만 자동차시동이 여전히 걸리지 않는다면, 이는 점화플러그 또는 점화코일과 같은 전기계통 부분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연료계통 쪽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이는 긴급출동이나 보험서비스를 불러야 합니다.

좋은 치과 선별하는 꿀팁 :: 과잉진료 진료비 폭탄 안맞는 방법

 

좋은 치과 선별하는 꿀팁 :: 과잉진료 진료비 폭탄 안맞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좋은 치과 선별하는 꿀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치과를 잘못 선택했다가는 과잉진료를 당해 치료비폭탄을 맞거나, 안 빼도 될 치아를 빼기도 하는 등 갖은

plus2.tistory.com

 

반응형